여행하는 홍이도 보러오세요💜 자세히보기

먹고 리뷰하고 🍽/식당리뷰

[광주] 첨단 맛집 : 배키욘방

홍이💕 2022. 7. 28. 15:22

배키욘방

월계동 892-8

📞 0507-1356-7498

⏰ 11시 반 ~ 21시

15시 ~ 17시 : 브레이크 타임

14시 반, 20시 반 : 마지막 주문

@baekiyonbang_gwangju


잠실에서 가봤었던 배키욘방이 광주에도 생겼어요! 

잠실에서 먹었을 때는 우동을 먹었었는데 그때는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안 들었었거든요. 서울에 살 때는 원체 맛있는 곳들이 많기도 했고 또다시 찾아와 기다려서 먹을 만큼 맛있지 않다고 느꼈거든요. 그리고 제 입맛에는 좀 달아서 한번 가고는 안 갔었어요. 

그런 곳이었는데 광주에까지 생겼다고 하니까 궁금증이 생겨서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때 첨단에 있었는데 덮밥이 너무 먹고 싶기도 했어요.ㅋㅋ)

배키욘방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입구 쪽에 딱 하나 있고 나머지는 다 다찌석입니다.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을 보신 분들 계시나요? 넷플릭스에서 본 심야식당이 떠오르는 구조였어요. 

매장 곳곳에 있는 귀여운 피규어들이랑 장식들도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건 3~4명 이상의 인원이 오기에는 많이 불편할 것 같았고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하니까 조금 정신없는 느낌이 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이 넓이의 매장에 이런 다찌석이 아니라

그냥 테이블 좌석이었다면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도 더 줄어들고

너무 정신없었을 것 같아서

일식 분위기를 잘 살리면서 나름 효율적인 구조였던 것 같아요. 

 

테이블 세팅

배키욘방 테이블에는 이렇게 깨, 시치미, 이쑤시개, 냅킨이 있습니다. 옆에 컵이랑 젓가락도 있었는데 그건 안 찍은 것 같아요.😭

 

(👆이 사진은 옛날에 잠실에서 먹었던 사진이에요.)

저기 냅킨 통에 나와 있는 통레몬콕을 옛날에 본점에 방문했을 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안 먹었어요. 

제가 탄산음료를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제 기억에는 저게 좀 불편하고... 별로... 사진 한번 찍었으면 됐다 싶은 느낌이라서...

그래도 처음 가보셨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인증샷 찍기에도 독특해서 재밌고 나쁘지 않은 메뉴였던 것 같아요. 

 

배키욘방 음식

배키욘방은 들어가자마자 입구 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키오스크에 배키욘방의 추천 메뉴가 1위부터 6위까지 붙어있어서 메뉴를 고르는 데에 참고가 됐어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우동을 먹었었는데 (다른 매장이긴 했지만...) 너무 달고 제 입맛이 아니었던 기억이 있어서 덮밥 종류로 시켰습니다.

추천 메뉴 1위에 빛나는 야키도리동이랑 5위 호르몬동을 시켰어요. 

 

야키도리동 22,000원 

야키도리동은 왜 1위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정말 호불호 갈리지 않고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흔히 볼 수 없는 특수부위들이 들어간 덮밥이라서 독특하고 식감도 다양했어요.

 

호르몬동 18,000원

호르몬동은 곱창이 넉넉하게 들어있었고 

곱창에 곱이 정말 가득 들어있었어요. 

밥까지 양념이 어느 정도 되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곱이 가득 찬 곱창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근데 저가요. 

알아버렸어요.

나... 나.. 곱창 안 좋아했네...

저는 이 곱이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약간... 진짜 약간... 냄새나는 것 같은 느낌...

맛이 몬가.. 정말 뭔가 부족한 느낌.....

맛없는 건 아닌데요. 

맛있지도... 그닥.. 

와사비 없었으면 정말 어쩔 뻔했어..

(정말 정말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밑반찬은 둘 다 동일하게 샐러드, 갓김치, 장국,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한 상 나오는 게 깔끔하고 좋았어요!

 

배키욘방 위치

 

아크레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즘 정말 인기 많은 첨단 숙성도 바로 옆이에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고 

일본 느낌 물씬 나는 식당 내부가 좋았습니다. 

음식 비주얼도 좋고 재미있는 통레몬사와, 레몬콕이 있어서

인증샷 찍기에 딱인 곳 같아요.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